어제(2/11) 전화로 SKT 한테 원래 쓰던 폰이 맛이갔다고 말해서 담당자분이 새폰으로
바꿔준다고 하길래 바꿨습니다. 그런데, 오늘(2/12) 새 폰을 받았는데 영 마음에
들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반품 하려고 했는데 손상된 폰만 반품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늘 온 폰인데 무슨 손상이 있겠습니까? 그리고 고객이 폰이 마음에 안든다고 하는데 왜 반품이 안되 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화로 몇번이나 물었는데 계속 "손상된 폰만 반품 가능합니다" 라고 반복해서 말합니다. 제가 듣기로는 마음에 들지 않는 폰을 2년이나 쓰라고 말하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소비자를 우롱 하게 하니깐 정말로 열받습니다.
작성일:2016-02-12 19:17:30 211.192.10.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