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약정기간 다 지나고 80넘으신아버지가 휴대폰 쓰지도 않으시고 기본요금만 2년넘게 나가서 해지할려고 전화하니 본인 통화하고 해지의사있는지 확인하고 팩스로 아버지 주민증 카피하고 자필서명 해서 보내면 된다고 해서 그렇게 할려고 준비 다 해놨는데 담당 직원말이 딸이 대리인으로 보내는 거니까 딸 주민증까지 카피하고 자필서명 해서 아버지꺼랑 같이 보내라고 하는겁니다.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휴대폰 해지하려고 sk텔레콤에 벌써 5~6번이상 통화했고 첨부터 아버지주민증이랑 본인확인전화 한다할때도 이해가 안갔습니다.
연세드신분이 거동 못할수도 있고 굳이 가족인거 확인 다 되는데 딸이 신청하면 해지해 주면 되지 절차가 그렇다면서 본인확인하고 까다롭게 굴어서 화가났었습니다.
가입할때는 그런 절차 없이 딸이 가입하게 쉽게 했으면서 해지한다는데 그렇게 까다롭게구니 당연히 통신사의 횡포로 보이잖아요.
그래도 어쩔수 없어서 그러기로 하고 팩스로 보낼려고 아버지 주민증이랑 다 준비해놓고 아버지한테 담당자 전화와서 확인까지 했는데 갑자기 또 대리인이라며 딸인 저의 주민등록증도 같이 카피해서 보내고 제 자필 서명하라는겁니다.
이게 말 이 되나요? 첨 부터 그렇게 얘기하던지 하지 다얘기끝났는데 갑자기 제것까지 보내라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무슨 휴대폰하나 해지하는데 그렇게 복잡하게 구는지요.
개인정보가 대부분 통신사에서 고객정보가 유출이 되는데 왜 제가 sk텔레콤에 아버지 휴대폰 해지하는데 제 주민증까지 보내야 하나요?
정말이지sk텔레콤의 쓸데없는 규칙과 제약이 너무 말도 안되고 횡포라고 생각합니다.
가입할때는 까다롭지 않게 쉽게 가입해주면서 해지할때 이렇게 까다롭게 한다는게 얼마나 앞뒤가 안 맞나요?
제발 쓰지도 않는 휴대폰 해지좀 바로해줄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국에서 제일 큰 통신사라면서 서비스나 이런 해지사유에서 횡포 부리는건 정말 근절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제발 도와주세요.
.
작성일:2015-12-09 14:05:54 211.192.10.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