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삼성전자 AS기사 비싸다

닉네임
whtpgml
등록일
2015-12-03 17:24:22
조회수
1998
삼성 드럼 세탁기 (WR-AM136CW01)를 3년째쓰고 있는 소비자 입니다
세탁기 앞에 고무패킹이 문제가 있어 고치려고 전화 했더니 85,000이라고 하더군요
그럼 고무 패킹만 센터에 가서 구매 해서 우리가 교체하겠다고 했더니 그러라고 하더군요
38.000원을 주고 구매해서 집에 와서 한시간이상 교체를 했는데 고무 패킹에 구멍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다시 센터에 전화 했더니 고치다가 구멍이 난것인지 원래 불량이었는지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사진찍어서 보내드렸더니 다음날 기사를 보내 확인 하겠다고 하더니 다음날 기사가 전화로 하는말이 출장비를 주지 않으면 못오겠다는 겁니다
잘못된 불량 제품을 보내 주고는 교환도 우리보고 센타에 와서 교환하라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도와주세요
작성일:2015-12-03 17:24:22 39.7.51.1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