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금) 대한통운 온라인 상담란에 글 남김.
-----------------------------------------------------------------------------
2012년 1월 3일(화) 아래와 같은 답장메일옴.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안내해주신 운송장을 토대로 조회를 하니 발송하신 물품이
지난 20일 전산상에 배송이 완료 된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으나 실 배송은
지난 28일 경비실로 배송이 완료된 내역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발생시 무엇보다 우선적으로 고객님께 유선연락을 취하여 이 점 안내를
도와드리고 양해를 구했어야 함이 맞으나 부족한 모습으로 실례를 하였습니다.
물품을 받아보시지 못한 상태에서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어 불쾌하시고 매우 당황스러우셨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물품을 배송을 해 드리고 배송완료등록이 이루어져야 하나 미흡한 배송으로
찾아뵌 점 사과드리며, 이로인해 담당사원은 더욱 친절하게 답해드려
정성어린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어야 하는데 여러모로 미흡함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불쾌함까지 가중시켜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담당사원의 불성실한 언행으로 인해 언짢으신 마음, 다시 돌이킬 수는 없겠으나
다시 한번 사과 말씀 전하며, 서비스 교육에 많은 중점을 두어 금번의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도대체 이 답장의 의미가 대한통운은 저보고 어떻게 하라는 걸까요?
그간 이유야 어찌됐든 배송완료했다는걸 자랑이라도 하려는 의미인지...
아니면 구매자가 사는 아파트경비실에다 배송했으니 찾아가라는 건지...
배송주소가 엄연히 있는데 왜 경비실에다 배송하고 그래?
(제 부탁으로 구매자가 경비실에도 확인했는데 없었슴...구매자가 택배기사전화받은거 없다고함)
대한통운에서 온 답장을 보면... 우린 이렇게 처리했으니까~그냥 그런줄 아세요~!...식이네요..
정말 답답한 대한통운때문에 제 속만 터지네요.....
가뜩이나 장사가 안돼서 죽겠구만...
억울한것도 억울한거지만 일단 제 물건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좋은 의견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