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대한통운에서 이런 답장이...

닉네임
보아하니
등록일
2012-01-11 00:06:36
조회수
4500
악연의 시작...
--------------------------------------------------------------
운송장번호:65326253**
2011.12.19 18:31 택배사원이 물품을 접수하였습니다.
2011.12.20 21:36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수자:가족동료)
--------------------------------------------------------------
21일(수) 구매자에게 택배받았냐고 확인전화하니 택배안왔다고 함.
이상해서 대한통운 대표전화 1588-1255 로 전화함.
상담원이 택배기사한테 확인해보니 어제 수취인에게 직접배달했다고 하는데요? 라고 하면서
택배기사랑 직접통화해보라고 함.
택배기사와 통화하니 첨엔 여자한테 직접전달했다...기억이 잘 안난다...
경비실에 맡겼다..하면서 계속 말을 바꾸더니 나중엔 안되겠는지 알아보고 전화준다고함.
22일(목) 택배기사 아무연락없슴
23일(금) 택배기사 아무연락없슴
23일(금) 1시쯤에 대한통운에 어떻게 된일인지 알아봐달라고 요청함.
상담원왈 "무슨일이 있어도 5시까지 꼭 전화드릴께요~!"(그후 함흥차사..대단한 상담원~)
23일(금) 대한통운 아무연락없슴.
26일(월) 대한통운 아무연락없슴.
27일(화) 대한통운 아무연락없슴
28일(수) 오전에 구매자가 기다리다 지쳤다며 다른데서 구입한다며 주문취소함.

30일(금) 대한통운 온라인 상담란에 글 남김.
-----------------------------------------------------------------------------
2012년 1월 3일(화) 아래와 같은 답장메일옴.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안내해주신 운송장을 토대로 조회를 하니 발송하신 물품이
지난 20일 전산상에 배송이 완료 된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으나 실 배송은
지난 28일 경비실로 배송이 완료된 내역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발생시 무엇보다 우선적으로 고객님께 유선연락을 취하여 이 점 안내를
도와드리고 양해를 구했어야 함이 맞으나 부족한 모습으로 실례를 하였습니다.
물품을 받아보시지 못한 상태에서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어 불쾌하시고 매우 당황스러우셨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물품을 배송을 해 드리고 배송완료등록이 이루어져야 하나 미흡한 배송으로
찾아뵌 점 사과드리며, 이로인해 담당사원은 더욱 친절하게 답해드려
정성어린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어야 하는데 여러모로 미흡함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불쾌함까지 가중시켜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담당사원의 불성실한 언행으로 인해 언짢으신 마음, 다시 돌이킬 수는 없겠으나
다시 한번 사과 말씀 전하며, 서비스 교육에 많은 중점을 두어 금번의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도대체 이 답장의 의미가 대한통운은 저보고 어떻게 하라는 걸까요?
그간 이유야 어찌됐든 배송완료했다는걸 자랑이라도 하려는 의미인지...
아니면 구매자가 사는 아파트경비실에다 배송했으니 찾아가라는 건지...

배송주소가 엄연히 있는데 왜 경비실에다 배송하고 그래?
(제 부탁으로 구매자가 경비실에도 확인했는데 없었슴...구매자가 택배기사전화받은거 없다고함)

대한통운에서 온 답장을 보면... 우린 이렇게 처리했으니까~그냥 그런줄 아세요~!...식이네요..

정말 답답한 대한통운때문에 제 속만 터지네요.....
가뜩이나 장사가 안돼서 죽겠구만...

억울한것도 억울한거지만 일단 제 물건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좋은 의견 좀 부탁드립니다...

새해 시작부터 우울하네여...
작성일:2012-01-11 00:06:36 14.138.76.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