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의사를 전달했습니다.11번가에 상품 수령후 촬영한 사진도 같이 첨부해 보내고, 날마다 11번가에 전화를하면 이런저런이유를대면 처리쭝이라괴간을 주라고 하면서한번도 약속한 시간에연락을준적이 없고10여일이 지났습니다..상품설명에 유럽 및 프랑스에서 만들고 있다는 문구는 있지만 그렇기에 프랑스 외에 다른 나라 제품이 배송된다는 문구는 어디에도없으며 상품정보 표에는 현재는 수정해 원산지: 유럽/ 프랑스로 기재되어 있지만 제가 구매시에는 원산지:프랑스 로 되어 있었는데스페인산을받았다면 전자상거래법 17조에 의해반품 할 수있는 것 아닌지요. 판매자가 제가 반품하기 위해 상품에 먼지를 넣은것 아니냐고 하네요.. 넘 어이가없어서 뒤로 넘어갈 것 같아요. 초등학생 인 저희 아들이 상품 구매해 반품 하려고 가방에 먼지 넣고 10일동안 매일 전화 하는 사람이 어디있냐고 화를내네요..넘오래 진행되니스트레스 넘 받고 있어요..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상담드려요..그리고 그판매자가가올린상품Q/A를 다른사람이 못보게 막아 놓았습니다. 또다른 피해자가 있을수 있어 제가 당한일을 상세히 올렸거든요..저도 상품구매시 그 상품에 문제가 뭐가있나 그게시판을참고 하는데 그 게시판 내용을판매자가 임으로 노출이 안되게 막을 수있다고 하네요..저역시 별다른컴플레인을 볼 수 없었던 이유인것 같아요..
작성일:2015-06-12 10:32:17 121.162.22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