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KT 7개월 사용중 답답한 마음에...

닉네임
wsjrhu
등록일
2012-01-10 23:52:14
조회수
5493
직장과 기숙사에서 kt 통신을 사용하는사람인데요 첨부터 인터넷 구동이 잘되지 않아서 kt에 전화하니 중계기 설치해 준다고 하면서 기다려 달라고 하길래 3개월 정도 기다리니까 기숙사에 하나 달아주고 이거 달때
직장도 안되니 달아 달라고 하니 물량이 없어서 다음에 해준다길래...마냥 기다리다 보니 또 3개월 흘러서 KT에 다시 전화 하니 또 물량 없다고 기다리라고 하네요...그럼 해지 시켜 달라고 하니 안된다고 하고
그럼 직장에 바로 중계기 설치해 달라고 하니 안된다고 하네요..그럼 어떻게하냐고 하니까..걍 기다리라고만 하네요.. 이런 경우는 전 어떻하면 되나요? 어디 고발하고 싶은 심정이네요...ㅠㅠ
작성일:2012-01-10 23:52:14 14.138.76.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