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청호나이스정수기는 숯가루 정수기

닉네임
희망
등록일
2012-01-10 23:40:23
조회수
5070
청호나이스 사장님. 정수기회사직원들 정신좀 차리세요.
물에서 숯가루가 나와서 5개월간 분쟁조정후에 너무 지쳐서 민사로 해결할려다가
정신적으로피곤해서 합의했는데 회사측에서 돈12만원 합의금을 주는기간이 15일이나 걸린답니다.
이건 뭐하자는 장난입니까?

사람이 참는것도 한계가 있지요.정수기 믿고사용하다
숯가루를 언제부터인지도 모르게 먹고있던사실....
플래너(청호나이스점검해주는직원)들이 필터교체할때 잘못교체하면 숯가루가 나온답니다
또한 집에없던 시간에 정수기가 누수되어 집거실에 물바닥이 된사실...

정수기사장님...물을먹을때 컵에 숯가루가 둥둥떠있다면 마시겠나요?
정수기회사말로는 숯가루가 건강에는 아무지장이 없다하고 마셔도된다하는데.
그냥 이참에 숯가루정수기하나 만들어서 판매하시면 대박나겠습니다....

정수기직원들이 2달에한번 물탱크 청소하러 오는것도
결국 3달에 한번 이뤄지고 있네요...만약에 이번달에 물탱크청소하고,다음달에 필터교체하는시기면,
한달지난후에 필터만 교체하고가고 물탱크는 청소안하고 그냥 갑니다.
소비자는 결국 3달에
한번 물탱크 청소한다는사실...
그래서 렌탈법을 알아봤더니 법에는 일년에 정기점검 2회 이상이랍니다.그래서 1년에 2번만해도
법에는 아무지장이 없답니다...온갖선전은 2달에한번 정검해준다고 광고해놓고...
이런법은 회사측이 빠져나가기위한 얄팍한 상술의 수단이지요.
소비자들의 삐를빨아먹는 아주 교묘한 법입니다...

그리고 정수기통 기계옆면에 보면 정수기 사용상 주의사항이 적혀있지요..
거기에는 미생물에 오염될수있으니 1달에한번 수조통을 점검해야한다고 써있네요.
이렇게 앞뒤가 안맞는 정기정검...

소비자는 알게모르게 3달에한번 정검받으며 이런 알수없는물을 마시고있답니다.

청호나이스 사장님이하 직원분들..
정수기에 숯가루가 이물질이 아니라는데 그물이 정수물입니까?
숯가루가 건강에좋던지 말던지 그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랍니다.
정수란 깨끗한물이라는 뜻이지요..이미 숯가루가 나왔다면 그물은 정수물이 아니라는겁니다.
따라서 정수기의 가장중요한 물의 기능을 다하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정수기 믿고사용하고자 깨끗한물좀 마실려고 한달에 5만원 렌탈비를 줘가며 했건만
이렇게 소비자의 뒤통수를치시니 이것이야말로 참으로 한심한 기업임에분명하며,
또한 5개월간 다툼끝에 합의한 눈물겨운 12만원을 15일씩이나 걸려 주겠다하시니
참으로 우리나라 정수기의 대기업을 끌고가시는 사장님다운 모습이라 생각하니 눈물이납니다.
청호나이스사장님 만수무강하세요..숯가루정수기물 알게모르게 사장님도 먹고있을겁니다...
건강에는 아무지장이 없으니까요...
작성일:2012-01-10 23:40:23 14.138.76.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