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일월매트 화상

닉네임
은주
등록일
2014-12-02 16:15:26
조회수
2514
2013년 11월에 일월매트 더블을 구매했습니다
이번추위에 틀었다가 어깨에 물집이 생겼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취침모드로 하라고 하길래 그렇게 하고 사용했습니다
일주일전 다리에 다시에 물집이 생겼는데 흉이 질정도로 크게 데었습니다
일월에 전화를 했더니 가지고가서 확인해보겠다고 하더니 사장이라는 사람이 전화가 와서는 하는말이 자기 제품에는 문제가 없으니 새것으로 바꿔 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화상을 어쩌실거냐고 했더니 병원비 영수증을 첨부하면 주겠다고 하더군요
저는 유니폼을 입고 일하는 직종이라 다리에 흉터가 나면 안되는데 그건 어쩔거냐고 했더니 그것까지는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제품으로 화상을 입었는데 다시 쓰고 싶지가 않다고 환불처리 해달라고 했더니 1년이 지나서 안된다는군요
어쩌면 좋을 까요?
작성일:2014-12-02 16:15:26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