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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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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쇼파 AS관련 업체의 답변

닉네임
어이없어요
등록일
2014-12-01 23:28:57
조회수
2578
첨부파일
 가.구. 땡.jpg (155280 Byte)
1) 가죽찢어짐 AS요청후 1차통화. 꼬매든 천을 덧대달라 요구. 긴~~~ 통화 후 비용발생 할수있다 말함
(이때까지 가구교환, 환불규정 모름) 얼마냐 물으니 알아보고 연락 주겠다함.

2) 전화가 없길래 일주일후 본인이 연락함.
회사과실 입증하라, 더이상 해줄것도 없고 이 건으로 더 이상 통화하고 싶지 않다고 함.

3) 소비자 보호원 전화상담. 관계자가 통화해봄
관계자에게 왕복배송비+ 가죽을 싹 갈아야 한다며 금액말함. 본인과는 이런얘기 안함.

4) 인터넷 검색으로 가구교환, 환불규정 알아봄.
언쟁을 높일, 길게 통화할 상황이 안되어 업체 사이트 게시판에 현재까지 상황과 가구 교환, 환불규정
친절히 써줌.

"우이독경"이 이런 기분을 듯...
업체가 원하는 근거를 대 줘도 딴소리 구간반복 중...
작성일:2014-12-01 23:28:57 121.162.22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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