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엘리트학생복 제고파나?

닉네임
박순
등록일
2014-11-24 13:51:52
조회수
2324
아들이 고등학교 입학해서 교복을 사러 갔습니다
엘리트에서 2014년3월에 구매를 했고 체육복도 샀습니다
입학 며칠전 체육복을 열어보니 XL더군요 우리애는 XXL를 입어야하는데 그래서 바꾸러 갔더니 싸이즈가 없다고 하더군요
환불을 해줄테니 다른곳에가서 구매하라고 하는데 이미 다른곳도 싸이즈가 없어서 그냔 입으면 신학기에 바꿔주신다고해서 그냥 입고있어요
그런 교복가슴 부분이 쭈글쭈글해서 물어보았더니 드라이를 맞기라는거예요
그래서 상표를 뵜더니 2012년제품이더라구요
이래도 돼는겁니까?
작성일:2014-11-24 13:51:52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