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쿠팡 어찌믿나?

닉네임
은옥
등록일
2014-11-24 13:35:38
조회수
2430
11월 20일경에 채우리 라텍스 메트리스 와 커버를 주문했습니다
28일에 커버만 오고 메트리스는 안왔더군요
전화를 걸었더니 메트리스는 부피가 커서 택배회사에 있다고 조만간 가져다 준다고 하더군요
밖에도 못나가고 매일 기다렸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배달이 안돼서 전화를 걸어서 7일경 취소 신청을 했습니다
커버는 경비실에 맡겨 놓으면 찾아간다고 하더니 아직도 찾아가지도 않고 취소신청했는데 송금도 안돼고 너무 속상해요
한달이 넘었는데 아휴
작성일:2014-11-24 13:35:38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