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한샘 배짱이냐?

닉네임
일산댁
등록일
2014-11-21 15:36:16
조회수
2561
4월 22일 파주 한샘아울렛매장 에서 오크원목식탁과 의자를 구입했습니다
의자가 없다고 해서 한달이나 기다렸다가 물건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얼마후 식탁 상판이 하얐게 변하는겁니다
그래서 대리점에 물어 보았더니 AS를 보내주신다고 해서 기사님이 욌는데 상판만 교환해주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상판이 왔는데 싸이즈도 안맞고 본드로 붙인자국이 있어서 다른것으로 교환해 달라고 했습니다
사장이라는사람이 전화가 와서 우리의 과실이니 다시 못바꿔주신다고 마음대로 하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습니다
작성일:2014-11-21 15:36:16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