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롯데아이몰 과 일월전기매트 업체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상록
등록일
2014-11-18 10:18:35
조회수
2705
11월 3일에 일월 전기매트를 주문했습니다. 11월 5일에 물품을 받고 매트를 깔았는데 도저히 시끄러워서 쓸수가 없더ㅓ라구요... 그래서 바로 반품신청을 했지요.. 너무 시끄러워서 바로 다른 물건으로 교환 하려고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2~3일 내로 반품접수 됐으니 택배가지로 오겠다고 하더니 오늘이 18일~ 무려 13일이나 지났는데 업체는 커녕 택배회사도 전화가 없네요... 그때가 언젠데 지금까지 안돼는지ᆢ반품도 이렇게 늦고ᆢ그래서 다른 물품으로 교환하기도 싷고 그냥 환불처리하려고합니다.ᆢ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네요... 왜 그렇게 일처리가 되는지.... 롯데 아이몰에서도 책임이 있는거 아닙니까? 롯데 아이몰을 믿고 주문을 한건데 이렇게 처리를 하니 너무 무책임하네요.. 업체에서는 전화 한통 없고ᆢ 날짜를 보세요ᆢ요즘같을때 이렇게 처리를 하는게 말이되나요?ᆢ
소비자만 피해를 입는거 아니냐구요...ㅡ
작성일:2014-11-18 10:18:35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