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에 일월 전기매트를 주문했습니다. 11월 5일에 물품을 받고 매트를 깔았는데 도저히 시끄러워서 쓸수가 없더ㅓ라구요... 그래서 바로 반품신청을 했지요.. 너무 시끄러워서 바로 다른 물건으로 교환 하려고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2~3일 내로 반품접수 됐으니 택배가지로 오겠다고 하더니 오늘이 18일~ 무려 13일이나 지났는데 업체는 커녕 택배회사도 전화가 없네요... 그때가 언젠데 지금까지 안돼는지ᆢ반품도 이렇게 늦고ᆢ그래서 다른 물품으로 교환하기도 싷고 그냥 환불처리하려고합니다.ᆢ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네요... 왜 그렇게 일처리가 되는지.... 롯데 아이몰에서도 책임이 있는거 아닙니까? 롯데 아이몰을 믿고 주문을 한건데 이렇게 처리를 하니 너무 무책임하네요.. 업체에서는 전화 한통 없고ᆢ 날짜를 보세요ᆢ요즘같을때 이렇게 처리를 하는게 말이되나요?ᆢ
소비자만 피해를 입는거 아니냐구요...ㅡ
작성일:2014-11-18 10:18:35 121.162.22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