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웅진 코웨이 전화좀 해주세요

닉네임
등록일
2014-11-13 17:18:40
조회수
2457
집을 이사를 해서 웅진의 정수기와 비데를 재설치를 했습니다
그런데 별로 쓰고 싶지않고해서 지금 해지를 하면 위약금을 무냐고 했더니 아니라고( 오래 써서)하더군요
그래서 전화로 AS에 전화해서 해지를 신청했습니다
며칠이 지나도 수거 해가지를 않길래 전화를 다시 걸었더니 해약신청이 안돼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해약 신청을 했는데 또 수거를 안오는거예요
또 전화를 걸었더니 이번에는 담당이 오면 전화 준다고 하더니 또 연락이 없어요
이런식으로 차일 피일 미루어서 연장을 하려나본데 괘씸하네요
작성일:2014-11-13 17:18:40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