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딤채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순이엄마
등록일
2014-11-13 10:20:06
조회수
2448
2013년 10월 딤채 김치냉장고를 구매했습니다
2칸짜리고 한칸은 과일칸으로 썼고 한칸은 12월에 김치를 해서 넣었습니다
그다음해에 김치를 꺼냈더니 곰팡이가 나고 먹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AS를 불렀더니 공기가 안통해서 그런다느니 온도가 맞지않다느니 그러는거예요
처음설치 해놓은상태로 그대로 인데 뭐가 공기가 안통하느니 온도가 안맞는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환불 받고 싶어요
내 아까운 김치
작성일:2014-11-13 10:20:06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