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유아교육용품 업체'킨더마켓'고발

닉네임
상록
등록일
2014-11-07 18:08:09
조회수
2581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실에 소꿉놀이 장이 필요하다고 하여 가끔 우편 배송되는 업체의 카다로그를 보고 10월 2일 주문을 하였고 바로 현금으로 계좌 송금도 했습니다. 근데 일주일이 지나도 배송이 안되고 2주일이 지나도 배송이 안돼서 전화를 했습니다. 근데 업체에선 자기네 사정만 늘여 놓고 죄송하다고만 합니다. 처음엔 17일까지 배송해 준다 더군요. 아이들에게 소꿉놀이를 즐겁게 하기위해 주문한 교구장이 거짓말이 된겁니다. 아이들은 언제 오냐고 물어봅니다. 약속하셨으니까 배달해주실거야~ 하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데 업체에서 아무런 얘기없이 또 일주일이 흘러갑니다. 다시 전화를 했죠... 또 죄송하다고 하면서 30일까지 배송해 준답니다. 기다렸죠... 또 약속을 어깁니다. 다시 전화 했더니 정말 죄송하다면서 무슨일 있어도 11월 6일까지 배송해준다네요...
믿고 기다렸는데 오늘이 7일이네요... 주문한지도 한달이 훌쩍 지났네요... 오늘 전화 했더니 오늘 만들어서 내일오전에 받게 해준답니다. 오늘 만들어서 내일까지 받을 수 있는것을 왜 지금까지 한 달이 넘도록 배송을 안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내일은 정말 받을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첨부로 인터넷사이트와 주문내역 올립니다. 그리고 최근 두번 통화한 내역도 저장되었습니다.
작성일:2014-11-07 18:08:09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