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삼성전자서비스 광안센터 CS프로(엔지니어) 김종민을 고발합니다.

닉네임
변창규
등록일
2014-09-12 11:30:23
조회수
3691
2년전 쯤에 에어컨(AF-HA152CHA)을 샀는데 실외기를 보호하는 커버가 없어 냉각핀이 날카롭고 쉽게 손상이 되어 <삼성전자서비스 질문과 답변>에 글을 올리니 실외기에 GUIDE-SCREEN(실외기 보호망) 추가 설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실외기 보호망을 설치요청을 위해 출장서비스 예약을 하여 2014.9.12일 광안센터 CS프로(엔지니어, 김종민)가 왔는데 실외기 보호망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서비스신청한 내용도 모르고 왔더군요.

그래서 <질문과 답변>을 보여 주었더니 내일 부품이 오면 설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간을 내어서 예약을 한 것인데 엔지니어가 소비자의 요청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방문하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네요. 저는 당연히 알고 오는 줄 알았고 몰랐다면 전화로 문의를 먼저하고 오는 것이 맞지 않냐며 삼성서비스 정말 썩었네요라고 했더니 자신은 삼성직원이 아니라고 하네요.

정말 불친절하고 소비자가 요청한 내용도 모르고 방문하여 소비자의 시간을 낭비하게 하는 삼성전자서비스 정말 실망입니다. 엔지니어 한명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삼성서비스 정말 썩었네요라는 말에 자신은 삼성직원이 아니라며 답을 회피하고 고발하겠다니 그럼 고발해보라고 당당히 이야기하는 광안센터 CS프로(엔지니어) 김종민을 고발합니다.
작성일:2014-09-12 11:30:23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