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택배 피해 신고

닉네임
수빈맘
등록일
2014-08-29 19:23:08
조회수
2799
대구에 사는 수빈맘입니다. 아주 불친절하고 개념없는 택배기사 또는 택배 영업소
어느날 김치 택배를 받아야 되는 상항인데 배달이 오지 않아 기다리고 기다리고 하루 왼종일 택배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밤11시에 그것도 한여름 전화 벨이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김치택배 박스에 아이스백이 다 녹아서 말입니다. 그것도 죄송합니다. 영혼없이 한 마디 던지고 가버렸습니다.
그것 그렇다 치고 오늘 로젠택배에서 김치 받을게 또 있었습니다.
추석연휴가 있어 배송이 많이 밀린것 알겠는데 나보고 당신이 택배일 해봐라 급하면 니가 찾아가라 합니다. 완전 개념없는 x 아닙니까?
작성일:2014-08-29 19:23:08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