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기아자동차 새차 구입후 하자 교환 피해입니다

닉네임
히로
등록일
2014-08-20 19:45:46
조회수
2562
안녕하세요. 15년만에 새차를 큰맘먹고 구매했는데 하자 발생으로 교환 요청중인데 기아자동차 대응에 분노가 치미네요


사건개요

1.1 8월 12일 영맨으로 부터 차량을 잡아서 받을수 있다는 연락을 받고 카드 및 캐피탈 진행

1.2 8월 14일 오후1시에 지정한(아는) 업체가 검수진행 및 썬탠, 블랙박스 작업

1.3 오후10시30분 차량을 인도 받고 집으로 오는중에 전화 연락 받음

1.4 미션오일이 새어 있는데 확인 해보라고 연락받고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여 확인한 결과 다량의 오일 누수

1.5 기아 24시콜센터 전화하여 차량 견인해 가라고 말하고 시흥서비스센터 입고

1.6 15,16, 17일 연휴라 기다림

1.7 월요일 기아본사, 서비스센터 등등 수차례 통화하여 시흥 고객서비스센터장과 면담

1.8 센터장 왈 엔진오일 누수로 인해 아세이(맞는표현인지 모르지만 미션오일 부분 전체를 교체)를 해줄테니 교환해서 쓰라고 함

1.9 새차를 타보지도 못했는데 수리한차를 타라고 해서 차량을 교환 해주지 않으면 받지 않겠다 하고 센터장이 영업소 지사장과
만난 이후 2일 이후 연락주기로 함

2.0 금일 영업소지사장 통화 1년에 1만km 서비스받고 미션(아세이) 교환해서 받으라고 전화 옴

2.1 절대 새차 아니면 못받겠다고 이야기 하고 통화 끊은 상태입니다.

새차 구매후 하자 발생으로 인해 교환을 요구중인데 교환해줄 수없다 아세이만 교환해서 타라고 합니다

영업소는 번호판을 바로 단다는 고지없이 바로 번호판 달고
문제를 더 복잡하게 만들어 놓고 보증기간 1년에1만 km 추가로 수리해서 타라고만 하고 소비자가 봉이네요

어떤 방법이 없을까요
작성일:2014-08-20 19:45:46 211.192.1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