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삼성전자 무책임한 행동

닉네임
tjddnd
등록일
2014-08-20 16:15:47
조회수
2837
1~2달전에 삼성전자 갤럭시 s5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터치가 잘 안돼고 인터넷이 잘 연결이 안돼서 AS를 갔습니다
직원이 기다리라고 해서 한 4~50분을 기다렸는데 조금이따가 동의를 받아야 한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핸드폰을 받아보니 모두 초기화가 되었더군요
사진과 다른것은 복구가 전 핸드폰을 통해 할수 있지만 일정과 화일은 어떻하나요?
더 어이가 없는 것은 마음대로 하라고 하는거예요
도와주세요
작성일:2014-08-20 16:15:47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