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일류기업 삼성전자 어쩌고 저쩌고... 다 X소리 같네요 삼성전자 LCD TV 40인치 제품을 2008년 8월에 구입을 해서2010년 10월 경에 약 26개월 만에 LCD 패널이 고장이 나서 유료 AS를 이십만원쯤 주고 받았습니다이건 그렇다고 쳐야죠제가 이해를 해야죠아무리 비싼 제품이라도 아무리 초 일류기업에서 만든 제품이라도제품이니깐,, 고장이 날 수도 있겠죠,,안 그렇습니까그런데,,,요놈이 TV가 2012년3월 또 패널이 나갔습니다약 15개월 만이네요이번에는 사십만원 가량을 내라고 하네요아니 TV의 생명인 패널이 1년 반도 못 버티고 고장이 나고 계속해서 유료 AS를 받아야 하는게정상적이라고 생각 되십니까이렇게 단기간에 요놈이 TV의 패널이 고장 나는 것은 제품 혹은 부품에문제가 있는게 분명한데도계속해서 돈을 받고 AS를 해줄 수 밖에 없다고 초 일류 大 기업에서똥싸는 소리를 하고 있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TV라는 것이 일반 서민들이 일년반에 한번씩 바꿀 수 있는 전자제품 입니까?2년 6개월,혹은 1년 5개월 만에반복적으로 주요 부품이 고장이 나는 것이 상식적으로 맞다고 생각 되십니까,,? 제품,혹은 부품에 문제가 있으면내부 규정이니 뭐니 ,,소비자 보호법이니 뭐니 ,, 핑계되지 말고그것을 당당히 인정해야 하는 것이 초 일류 기업의 참 모습 아닐까 생각 됩니다 연일 삼성전자 주가가 최고가 경신 어쩌고 저쩌고 방송에서 떠들고 있네요 이렇게 소비자 주머니에서 야금 야금 삥 뜯어서이익 많이 내고 있는 초 일류 X 기업 “삼성전자” 대단 하십니다 삼성TV사실 분들은 1년5개월도 안되서 계속해서 TV를 바꿀 수 있는 돈 많은 분만구입 하세요
작성일:2012-03-19 10:04:37 112.217.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