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삼성 TV 유통기한은 ??

닉네임
쿠루쿠루
등록일
2012-03-19 10:04:37
조회수
6540
초 일류기업 삼성전자 어쩌고 저쩌고... 다 X소리 같네요 삼성전자 LCD TV 40인치 제품을 2008년 8월에 구입을 해서2010년 10월 경에 약 26개월 만에 LCD 패널이 고장이 나서 유료 AS를 이십만원쯤 주고 받았습니다이건 그렇다고 쳐야죠제가 이해를 해야죠아무리 비싼 제품이라도 아무리 초 일류기업에서 만든 제품이라도제품이니깐,, 고장이 날 수도 있겠죠,,안 그렇습니까그런데,,,요놈이 TV가 2012년3월 또 패널이 나갔습니다약 15개월 만이네요이번에는 사십만원 가량을 내라고 하네요아니 TV의 생명인 패널이 1년 반도 못 버티고 고장이 나고 계속해서 유료 AS를 받아야 하는게정상적이라고 생각 되십니까이렇게 단기간에 요놈이 TV의 패널이 고장 나는 것은 제품 혹은 부품에문제가 있는게 분명한데도계속해서 돈을 받고 AS를 해줄 수 밖에 없다고 초 일류 大 기업에서똥싸는 소리를 하고 있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TV라는 것이 일반 서민들이 일년반에 한번씩 바꿀 수 있는 전자제품 입니까?2년 6개월,혹은 1년 5개월 만에반복적으로 주요 부품이 고장이 나는 것이 상식적으로 맞다고 생각 되십니까,,? 제품,혹은 부품에 문제가 있으면내부 규정이니 뭐니 ,,소비자 보호법이니 뭐니 ,, 핑계되지 말고그것을 당당히 인정해야 하는 것이 초 일류 기업의 참 모습 아닐까 생각 됩니다 연일 삼성전자 주가가 최고가 경신 어쩌고 저쩌고 방송에서 떠들고 있네요 이렇게 소비자 주머니에서 야금 야금 삥 뜯어서이익 많이 내고 있는 초 일류 X 기업 “삼성전자” 대단 하십니다 삼성TV사실 분들은 1년5개월도 안되서 계속해서 TV를 바꿀 수 있는 돈 많은 분만구입 하세요
작성일:2012-03-19 10:04:37 112.217.9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