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양심없는 sk텔레콤 !!!!!!!

닉네임
강냉이
등록일
2012-03-15 11:49:42
조회수
6248
sk텔레콤 54,000원 요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성통화 300분,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는 안테나가 1개 또는 서비스안됨으로 표시가 되어서,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항의하니, 요금감면 등 피해에 대해서 일체 책임이 없고, 감면도 힘든다고 하네요.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해도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중게기 설치는 자재가 없어서 약 1달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물품을 납품받아서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광주광역시에 3g가 안 되는곳이 있는것도 의문이지만 배 째라 하고 있는데, 방법좀 알려 주십시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댓글 부탁합니다.
작성일:2012-03-15 11:49:42 112.217.9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