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LG 트롬 드럼 세탁기가 참으로 엉망입니다.
2월에 신혼살림으로 일체를 LG 전자로 장만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1달된 세탁기가 저렇게 갈려버리더군요.
1달동안 몇번이나 세탁기를 썻을까요?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바로 신고를 했습니다. 일요일이라 월요일에 온다고 하더군요.
저는 출근을 하고 와이프가 서비스기사와 상담했습니다.
저렇게 고무가 다는건 서비스기사님도 흔치 않은일이라고 하시더군요.
지퍼가 세탁하면서 계속 걸려서 그런거라고 말씀하셨고요,
빨래돌릴때 폴라플리스 얇은잠바 2개만이 지퍼가 있었고 세탁할때는 지퍼는 꼭 잠그고
세탁기에 넣고 세탁합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갈리면
그럼 지퍼 없는 옷만 세탁기에 넣어서 빨래하라는 소리인가요?
원래 수리비가 6만원 이지만 구매한지1달정도니까 이번에는 공짜로 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ㅡ.ㅡ;;;
그후 서비스센타에 고치는건 아닌것 같고 교환을 해달라고 하니, 구로점 서비스 센터장님이란분이 딱 12시 2분에 전화걸어서 점심도 못먹게 하시면서 계속 연설하시더군요...
교환이나 환불은 안되고 수리만하면 똑같이 쓸수있다고...
이간 초기불량인데 찜찜해서 못쓴다고 하니 괜찮다고 그러시더군요...
자기물건이라도 그런소리할려나 모르겠네요..
그리고 사진속의 고무갈린부분이 3번째 사진처럼 큰덩어리도 있고, 4번째 사진처럼 가루가 많았습니다.
빨래야 털고 다시한다고 하지만 저 고무가루가 상식적으로 모터부분에 들어갔을텐데 나중에 모터 고장나면
수리비는 어떻게 할거냐고 물어보니, 일어나지도 않은일을 왜 미리 말하냐고 하시더군요.
이제 1달된 세탁기 교환이나 환불 받을수 있는 방법좀 가르켜 주세요...
죽어도 못해준다네요.
고쳐서 쓰랍니다.
대표번호 1544-7777 서비스센터는 지역 a/s센터에서 교환&수리 를 결정하니 거기서 해결하라고 하고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신혼살림을 이렇세 시작하면서 쓰고싶지 않네요...
작성일:2012-03-13 12:20:09
112.217.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