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씨제이오쇼핑 핸드폰사기

닉네임
rira1977
등록일
2014-05-23 14:00:44
조회수
2875
5/7 씨제이오쇼핑에서 KT와 함께 옵티머스GK 기기무료+신세계상품권20만원 방송을 했고 1대를 구매했습니다. 다음날 추가 구매 하려고 하니 이미 종료되서 안된다고 하더군요...친정엄마 핸폰을 바꿔드리려고 한거라 KT개통센터에서 전화가 왔길래 구매고객중에 취소하는 사람은 없냐고 했더니 취소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씨제이오쇼핑에 전화해서 혹시 취소하는 사람이 생기면 추가구매할 수 있겠냐고 하니 가능하다고 연락주겠다고 했고 5/10 추가구매가능하다고 해서 추가신청을 했습니다. 오로지 핸폰만 주는 것이라서 핸폰케이스도 따로 구매하고 KT 개통센터에서 제가 현재 쓰고 있는 핸폰기기 할부금이 남아서 개통이 안된다고 기존쓰고있는 폰의 기기값을 완납을 해야 한다고 하길래 바로 완납처리(완납후 취소불가)까지 하고 기다렸습니다...처음구매한 폰은 도착을 했는데 두번째 구매한 폰이 20일이 넘어가도록 오지않아서 개통센터에 전화했더니...물량이 없답니다...ㅜㅜ 물량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고 기기값 완납하라고 했냐고 따졌더니 무조건 죄송하답니다...회사에서 기기를 공급해주지 않고 있어서 언제 기기가 올지 모른다고만 말합니다...오늘 씨제이오쇼핑에 전화해서 따졌더니 알아보고 연락준다고 하고 오후에(좀전에) 연락이 왔는데 KT개통센터랑 똑같은 말만 합니다...언제 들어올지 모르고 무조건 기다리던지 아님 구매취소를 하라면서...전 이미 그냥 쓰면 할인받을 수 있는 기기값 이미 완납했고 케이스도 구매했는데...ㅜㅜ 너무 화가 나는데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 글을 남겨봅니다...어떡하면 좋을까요?...ㅜㅜ
작성일:2014-05-23 14:00:44 152.99.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