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씨제이오쇼핑에서 KT와 함께 옵티머스GK 기기무료+신세계상품권20만원 방송을 했고 1대를 구매했습니다. 다음날 추가 구매 하려고 하니 이미 종료되서 안된다고 하더군요...친정엄마 핸폰을 바꿔드리려고 한거라 KT개통센터에서 전화가 왔길래 구매고객중에 취소하는 사람은 없냐고 했더니 취소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씨제이오쇼핑에 전화해서 혹시 취소하는 사람이 생기면 추가구매할 수 있겠냐고 하니 가능하다고 연락주겠다고 했고 5/10 추가구매가능하다고 해서 추가신청을 했습니다. 오로지 핸폰만 주는 것이라서 핸폰케이스도 따로 구매하고 KT 개통센터에서 제가 현재 쓰고 있는 핸폰기기 할부금이 남아서 개통이 안된다고 기존쓰고있는 폰의 기기값을 완납을 해야 한다고 하길래 바로 완납처리(완납후 취소불가)까지 하고 기다렸습니다...처음구매한 폰은 도착을 했는데 두번째 구매한 폰이 20일이 넘어가도록 오지않아서 개통센터에 전화했더니...물량이 없답니다...ㅜㅜ 물량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고 기기값 완납하라고 했냐고 따졌더니 무조건 죄송하답니다...회사에서 기기를 공급해주지 않고 있어서 언제 기기가 올지 모른다고만 말합니다...오늘 씨제이오쇼핑에 전화해서 따졌더니 알아보고 연락준다고 하고 오후에(좀전에) 연락이 왔는데 KT개통센터랑 똑같은 말만 합니다...언제 들어올지 모르고 무조건 기다리던지 아님 구매취소를 하라면서...전 이미 그냥 쓰면 할인받을 수 있는 기기값 이미 완납했고 케이스도 구매했는데...ㅜㅜ 너무 화가 나는데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 글을 남겨봅니다...어떡하면 좋을까요?...ㅜㅜ
작성일:2014-05-23 14:00:44 152.9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