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11번가 주문이 이상하게 들어가요

닉네임
멜러디
등록일
2012-03-04 12:16:21
조회수
4858
물건이 전혀 다르게 잘못와서 전화했더니 고객센터에서 말하기를 아마도 11번가에서는 이미 화면이 바뀌었는데 나는 뭐 바뀌기전의 화면을 보고 주문을 했다나 그러는데요, 다른사이트에서 엄청사대도 11번가같은경우는 처음이었어요.
그러니 배송비2배와 박스뜯은 박스값까지 6500원을 내야하는데 반은 자기네가 내줄테니 나머지는 내가 부담하라고 고객센터에서 그러더라구요.
내가 운이나빳나? 화면이 왜 안바뀌어서 물건이 엉터리로 주문이 들어간거??????

거 얼마안하는데 내잘못이라고 하는거 같아서 전화끊고 물건은 버리고 회원탈퇴했어요.
11번가 쓰지마세요.
작성일:2012-03-04 12:16:21 112.217.9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