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보증기간 이내라서 보상을 받으려 제조사, 장착업체와 협의중이나 서로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한달전 스타트모터는 만도xx 의 재제조품 공급 받아 쉐xx 정비사업소에서 장착 하였습니다.
시동중 파손되어 밋션 내리고 파편 수거 한 비용이 꽤 발생 하였습니다.
만도xx 측 주장은 "부품은 절대로 하자가 없다"
쉐xx 측은 "작업불량 없다" 라고 주장 합니다.
소비자가 귀책원인을 규명하여야 하는데 막막합니다.
파손 결과를 보면 부품의 결함이라고 단정할 수 있는데 만도xx측에서 인정을 안 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원인을 규명할 수 있을까요?
작성일:2012-02-29 10:13:23
14.138.76.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