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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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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신청하지 않은 부가서비스와 원하지 않은 번호이동 등으로 피해를 보았다면 환급을 받거나 서비스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료서비스 사용 후 소비자 동의 없이 유료서비스로 전환되어 발생하는 피해는 유료로 전환된 시점에서 부과된 요금 환불 및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원하지 않는 계약을 했을 경우 당연히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2014-04-22 17: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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