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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삼성 40인치 TV 수리 어이없어

닉네임
사모님
등록일
2012-02-24 11:58:31
조회수
6698
지난해 10월 14일 하이마트에서 LED Smart TV 40인치 벽걸이용을 구입했습니다.

4개월 사용 후 TV 오른쪽 상단에 검은 그림자가 생겨서 AS 요청을 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레이저 빔을 쏴서 본 것도 아니고 시청만 했을 뿐인데

10개월 할부 중 4개월째에 정말 억울합니다.



삼성 AS 측에서 제품 결함을 인정하면서도 자기네 규정상 교환이 아닌, 판넬 부분을 수리 해준답니다

판넬 부분이 두 번 수리를 하고 세번째 고장이 났을때 그때서야 교환을 해준답니다.



교환해주는것이 당연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수리를 해준다니 이해가 안갑니다

이런 어이없는 규정을 아무 잘못없는 고객에게 대입시킨다는 것이 정말 어이없습니다.



무상수리 기간 중에 판넬이 세번이나 고장나는 TV가 이세상에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저에게는 철옹성같은 삼성 AS규정에 계란으로 바위치기를 하다가 쓰러졌습니다.
작성일:2012-02-24 11:58:31 112.217.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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