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htc 스마트폰 사지마세요

닉네임
오리
등록일
2012-02-21 17:44:56
조회수
6475
작년5월스마트폰을처음구입해서나름잘사용하며참편리한세상산다며좋아라했습니다두달정도사용했을까요?

화면에물방울만한번짐이보이더군요as센터도멀고해서그까이거뭐하며그냥사용했지요근데작년말에번짐이점점커지는거에요아차싶어서as센터로갔습니다

원인이생활침수랍니다.아니스마트폰이습기제거제입니까물을엎지른것도아니고빠뜨린것도아닌데어이가없어서한참을실갱이하다가유상으로밖에안된다기에수리비가얼맙니까?하니20만원이랍니다헉!

뭔수리비가노트북화면수리비값이나오나분을삭이면서그냥왔네요여러분혹시모를as를생각해서htc폰사지마세요저처럼억울한일당하지마시고요
작성일:2012-02-21 17:44:56 112.217.9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