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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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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이현 쇼핑몰, 탑앤팁 적립금 피해보신분들 사이버 수사대에 고발합시다.
www.topntip9.co.kr
이것은 명백한 사기사건입니다.
다시 재오픈을 한다고 하고선 인터넷 연결도 안되게 되어있네요
최소한 지난번처럼 Q&A는 열어놓고 언제쯤 재오픈을 한다는 명시는 행해져야 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분명 적립금이 남아있는 고객에 대한 명백한 사기입니다.
가만히들 계시지 마시고 모두들 사이버 수사대에 사기사건으로 신고합시다.
최소한 리뉴얼을 하겠다고 했으면 약속을 지켜야지 이런 식으로 사이트 연결조차 안되게 하면 어떡하라는건지... 정말 판매자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가만히들 계시지 마시고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합시다.
저도 5만원 넘게 적립금이 남아있는데 황당하고 억울합니다.
작성일:2012-02-17 09:37:37
112.217.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