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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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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자의 제보내용대로 라면 K2의 잘못이 크네요.
이런 제보내용은 소비자법이나 일단 법적이 조항보다는 K2의 고객 응대와 서비스에 문제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지퍼가 고장난 후 서비스를 맡긴 후 잠바를 분실했다는 것은 소비자에게 대단한 잘못을 저지른 것입니다.
특히 잠바를 찾은 후 이물질이 묻은 것도 잘못이고 소비자에게 응대하는 태도도 잘못인 것 같군요.
일단 잠바에 하자가 있는지 확인한 후 지퍼 고장 전의 상태에서 이상이 있다면 문제를 제기할 수 있겠군요.
잠바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구입한 시기 등을 고려해 교환을 요구할 수 있을 것 같숩니다.
이유는 판매자의 실수로 인해 이물질이 묻었기 때문입니다.
작성일:2014-02-26 13:3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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