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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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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k2 오만방자=답변

닉네임
우먼컨슈머
등록일
2014-02-26 13:31:01
조회수
3563
제보자의 제보내용대로 라면 K2의 잘못이 크네요.

이런 제보내용은 소비자법이나 일단 법적이 조항보다는 K2의 고객 응대와 서비스에 문제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지퍼가 고장난 후 서비스를 맡긴 후 잠바를 분실했다는 것은 소비자에게 대단한 잘못을 저지른 것입니다.

특히 잠바를 찾은 후 이물질이 묻은 것도 잘못이고 소비자에게 응대하는 태도도 잘못인 것 같군요.

일단 잠바에 하자가 있는지 확인한 후 지퍼 고장 전의 상태에서 이상이 있다면 문제를 제기할 수 있겠군요.

잠바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구입한 시기 등을 고려해 교환을 요구할 수 있을 것 같숩니다.

이유는 판매자의 실수로 인해 이물질이 묻었기 때문입니다.
작성일:2014-02-26 13:31:01 202.14.90.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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