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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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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10일~14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을 했는데도 제품에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이는 소비자가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구한 후 재차 수리를 했을 경우 입니다.
이에 소비자의 제보를 보면 첫번째 끊어진 후 수리를 했고 그 후 또 끊어져 두번째 수리를 맡겼고, 수리 후 바로 착용하지 않고 다른 목걸이 착용 후 다시 2주가 되지 않아 착용했는데 또 끊어진 것으로 제품의 하자일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이에 따라 제품의 하자로 인한 (같은 부위)수리를 3회이상 했다면 당연히 판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해야 합니다.
작성일:2014-02-26 12:3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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