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미니골드 목걸이 체인 일년도 안되서 3번째 끊어집니다.

닉네임
이성숙
등록일
2014-01-27 13:42:21
조회수
5055
2013년 5월 10일 부산 광복점 미니골드에서 목걸이를 구매했습니다.
6월 25일 첫번째 끊어짐으로 수리를 했고 그 후, 10월 21일 또 끊어졌습니다.
그 후 두번째 수리를 맡겼고, 수리 후 바로 착용하지 않고, 다른 목걸이 착용 후
1월 10일 경 다시 착용했습니다. 그랬더니 또다시 2주도되지 않아 또 끊어졌습니다.
1월 22일 다시 세번째 수리가 들어갔는데 일년도 되지않아 이렇게 끊어짐이 빈번히 발생,
제품 하자라 생각되어 교환의뢰를 했습니다만,받아들여지지 않고있습니다.
골드제품인지라 미니골드쪽에서도 빈번한 수리로 체인이 처음보다 가늘어지고 더 잘 끊어질수 있다고 하면서도, 차후 또 끊어짐에도 역시 수리만 해준다고 합니다.

어디 동네 구멍가게 금방에서 구입을 했었어도 이러진 않을듯 합니다.
미니골드라는 체인점을 갖고 있는 회사에서 이렇게 대응한다는게 믿겨지지 않습니다.

제품을 착용한 거라 교환이 안된다고 하는데, 목걸이 귀걸이를 취급하는 곳으로써
어떻게 착용하지 않고 제품의 하자를 알 수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품을 구입한지 한달 이내 제품하자라면,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저는 두달도 안돼서 안된다고 하는데, 너무 억지라고 생각합니다.

우먼 컨슈머에서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4-01-27 13:42:21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