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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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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k2 오만방자

닉네임
소희
등록일
2014-01-24 17:23:14
조회수
4289
k2의 노란색 패딩잠바가 지퍼가 고장나서 AS를 맡겻습니다
15일이 걸린다고 해서 기다린결과 20일에 AS를 찾으러 갔습니다
갔더니 제 잠바가 없다는겁니다
분실을 했다며 다시 연락을 주겠다고 해서 안그래도 마음이 상했는데 24일 물건을 찼았다고 해서 받았습니다
그런데 새지퍼에 이물질이 묻어서 왔습니다
지퍼색갈도 원래색갈이 아니었어요
본사에 전화를 했더니 세탁을 해주겠다고 물건을 보내라고 하더군요
한겨울에 입어야 하는점퍼를 AS 15일 세탁 또 몇일이 걸릴지 모르니 이겨울이 ㄷ4ㅏ지나가겠어요
화가나서 소비자 고발 한다고 하니까 마음대로 하라고 하더군요
정말 너무 화가 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작성일:2014-01-24 17:23:14 202.14.90.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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