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이사업체의 손해배상을 어떻게 하나요?

닉네임
황혜진
등록일
2014-01-21 23:51:54
조회수
4685
첨부파일
 1390315794251.jpg (110248 Byte)
12월 26일 이사를 하였는 데 아이방을 정리 중 책장을 옮기다가 새 장판이 찢어졌습니다.
리모델링을 다 마친 집이었고 책장에는 책을 다 꽂아논 상태였는 데 옆으로 옮기다가 찢어졌는 데요.
이사업체 사장은 하는 말이 책을 다 꽂고 옮긴 상태여서 어쩔 수 없다고(좀 무거워서 두 명이 밀어서
옮김)가버렸습니다. 나중에 아이방을 다시 꼼꼼히 정리하다 심하게 장판이 찢어져서 말려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사업체 사장한테 전화하니까 나중에 다시 전화한다는 말만하고 다시 전화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기를 8~9통을 먼저 전화했는 데 다시 전화준다고 끊어 놓고는 이제는 아예 전화도
받지 않습니다. 장판이 찢어졌는 데 사과는 커녕 대꾸자체도 안해버리는 게 너무 화나네요
고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요?
광주 한솔 익스프레스입니다.
작성일:2014-01-21 23:51:54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