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앞으로 스마트폰 사실분, 또 바꾸실분들 또 sky제품을 생각해두고 계시는분들을 위해.
아 한번 열변을 토해볼까 합니다.
제 휴대폰 기종은 KT(통신사) 베가X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자꾸 와이파이를 켜면 자동으로 혼자 튕겨서 연결도 되지않고 3G만 켜게되서 요금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아 빨리 수리를 해야겠다 해서 12월 말쯤 갔습니다.
그랬더니 원인을 잘모르겠어서 안에있는걸 교체를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교체를 하고 업데이트를 받고 왔어요.
근데 교체를하고 한 2~3일? 있다가 계속 파란창이뜨면서 혼자 재부팅이 되는거에요.
처음엔 뭐지? 일시적인건가 하다가 하루에 두세번씩 계속그러길래 안되겠다 해서 그다음주인가 다다음주인가에 다시 수리센터에 갔어요.
근데 제 탓이라고 하는거예요 어플(고런쳐)를 깔아서 그렇다구요 .
그래서 아그렇구나 하고 포맷을 하고왔어요
근데 집에오자마자 또 그러는겁니다. 완전 열이 확 받아서 다시 갔어요 한3일있다가 그런데도 포맷밖에 방법이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다시그냥 포맷을하고 지내다가 계속 그러길래 안되겠다싶어서
다른 서비스 센터점을 갔더니 (1월말쯤) 포맷을 해주고
계속 그러면 다른방법을 찾아봐야한다고 원인을 모른다고 뭐 프로그램상 문제니 어쩌니
여기서해결할수 없니 막이러는거예요.
폰을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못하면 어디서 수리하라는건지.
결국 금요일에 수리를받고 토요일 일요일 동안 역시나 계속 그 증상이 계속되서 월요일에 다시 갔더니
토요일에 제 보증기간이 끝났습니다.
다시/ 월요일에 다시갔더니 원인을 알겠다는 겁니다.ㅡㅡ
그래서 뭐냐니까 안에 금이갔데요. 안에내부 교체한지 고작 한달도 안됬을 때였거든요.
이제까지는 원인을 모른다 여기서 고칠수 없다. 프로그램문제다 이랬다 저랬다 저쨌다 할땐 언제고 보증기간 니나니까 딱 원인이 나오는 이상한 이유는?
그래놓고 보증기간이 지났으니까 돈을 내랍니다.어머 고객님 지난지 얼마안되셨어요 삼이밖에안되셨네요 약올립니까.
그래서 보증기간 전부터 수리받던건데 왜 돈을 내야하냐 그랬더니 갑자기 말을돌리면서 아근데 이건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비용을 내셔야합니다.
그럼 앞에서 보증기간 이야기는 왜하는건데.
그리고 와이파이 튕겼을때도 교체했었는데 그때는 무료로 해줬는데, 아니 그때랑 다른거라고 해도 앞에선 보증기간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보증기간 상관없다는게 웃긴다고요
그렇게 돈받아쳐먹고 싶었으면 , 아 그래서 폰을 거지같이 만들어놓고 수리비로 왕창 쓰라는거구나. 스마트폰 공짜, 이유있네했어요
그래서 제가 계속 그렇게 왜 돈을 내야하냐 말이안되지않냐 내가지금 이것때문에 보증기간 전에 온게 몇번일줄 아시냐 여기오는 교통비는 어디서 나오냐
했더니 아 죄송해요 고객님^^.. 한번 열어는 볼까요? 이러는 거에요. 전에도 두세번 열어봤었는데 아무이상없댔거든요.
그래서 열어봤더니 역시나 금이갔네요. 어떡할까요 수리할까요? ^^
너무화가나서 그냥 나왔습니다. 스카이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너무너무실망했습니다.
아. 앞으로 스카이 제품 사실분들 고려하세요.
그냥 조언입니다. 휴
제발 이걸 많은사람들이알고 논란이되서 스카이가 좀 태도를바꿨으면하지만
뭐불가능하겠죠...?
작성일:2012-02-13 15:37:50
112.217.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