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인터파크 쇼핑몰을 통해서, 제이에스티나 목걸이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특수한 문자를 요구하지 않은 일반 구매를 요청했고, 홈페이지 안내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배송이 너무 지연되어 주문취소를 요청했으나, 무조건 주문제작이라는 이유로 주문취소도 불가능하고 교환반품도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하고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지않는 위약금을 물어낼 경우에만 주문취소해주겠다고 합니다
제이에스티나 본사와 빠른 합의 부탁드립다.
작성일:2014-01-17 17:18:52
152.9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