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어그부츠피해0

닉네임
빠닐라라떼
등록일
2014-01-14 13:54:13
조회수
3539
첨부파일
 20140113_201508.jpg (110555 Byte)
http://uggoutlets.co.kr
이곳에서 12월13일날 어그부츠 314000원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배송받은날은 1월11일이구요
사진첨부했는데 로고부분에 뭔가 묻어있어서 환불요청했습니다.
1월13일날 그날은 하자가 있어보인다면서 사진몇장을 더요구했고
1월14일날 사진을 보여줬더니
정상제품이라면서 환불을 거절했습니다.
배송기간이 오래걸려서 그때도 환불요청을했는데
이미보냈다면서 거절당했구요
작성일:2014-01-14 13:54:13 119.194.104.1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