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쿠첸 이럴수가

닉네임
무명
등록일
2014-01-09 12:04:24
조회수
4310
11월 27일 이마트 가든 화이브 지점에서 쿠첸 밥솥을 구매했습니다
29일 밥을 했는데 밥에서 냄새가 나더군요
쌀이 이상한줄 알고 다른 밥솥으로 밥을 지어 보았는데 냄새가 안나는 거예요
구매처에 전화 하니까 쿠첸 직원을 바꿔 주더군요
직원이 AS를 받으라고 해서 AS를 받았고 집에 와서 밥을 하니 또 냄새가 나더군요
1월 8일 저녁 8시경에 밥을 했는데 1월9일 11시경에 또 냄새가 나더라구요
진짜 화가 납니다
같은 내용으로 AS를 3번 이상 받으면 환불이나 반품이 된다고 소보원에서 알 려주더군요
3번 AS를 오늘 받고 또 냄새가 나면 반품하려고 합니다
AS받고 전화 드리겠습니다
작성일:2014-01-09 12:04:24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