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업자와 연락이 안돼요

닉네임
무기명
등록일
2014-01-08 11:37:49
조회수
3441
12월 27일 새아파트로 이사를 갔습니다
입주자 회에서 권하는 인테리어 업자에게 커튼과 블라인드를 주문했고 140만원을 현금지불 하였습니다
30일 설치를 하고 가셨는데 커튼이 좀 짧아서 전화를 걸었더니 당일 저녁에 온다고 하더니 오지를 않아서 전화를 했더니 전화를 받지않고 있습니다
또 설치 하던날 현금 영수증 해달라고 했는데 1월 8일 현재까지 영수증도 돼있지 않고 전화연락도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일:2014-01-08 11:37:49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