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환불이 안된대요

닉네임
기명
등록일
2014-01-07 15:22:41
조회수
4059
12월30일 동네 홍은상가에서 몽클레어 복사품을 38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물건이 홍콩에서 배로 오고있는 중이라고해서 그날 물건을 받아오지는 않고 결제만 하고 왔습니다
그날 저녁 복사품이 마음에 걸려 취소 하려고 전화했습니다
그랬더니 사장님이 안계시다고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1월4일 다시 취소하러 갔더니 물건이 왔다고 입어보라고 하더군요
또 사장이 없다고 취소가 안된다더군요
집에 가지고 와서 입어보다가 똑딱이 단추가 뜯어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가지고 가서 취소 한다고 했더니 파손이 돼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주문이라서 취소가 안된다
사장이 없어서 안된다
물건이 파손이 돼서 안된다
4번이나 취소하러 갔는데 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일:2014-01-07 15:22:41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