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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구정 디오 성형 외과를 고발한다는 제보와 관련, 먼저 병원의 서비스에 문제가 잇는 것 같구요.
다음으로는 소비자에게 수술 내용 등에 대해 설명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여기에 또 다른 문제는 소비자가 수술 후 만족을 못한 채 쌍거풀이 풀려 재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병원측의 실수이냐가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물론 소비자가 첫 번째 수술을 할 당시 약관에 (확인을 하지 않은 채)서명을 한 것도 실수입니다.
이에 소비자가 약관을 확인하지 못한 게 잘못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병원측에서 설명을 자세히 안해 준것도 문제라면 문제라고 지적할 수 있겠지요.
결국 쌍거풀 수술이 풀린 것에 대해 병원측츼 책임이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다시 말해 쌍거풀 수술을 한 후 풀리지 않는 것이 정상이 아니냐는 것 입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첫번째 쌍거풀 수술 당시 병원측과의 거래 내용을 확인 한 후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일단 우먼컨슈머에서 취재 후 기사화를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작성일:2014-01-07 15: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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