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저는요.... 이카드 안썼어요. 그런데 갑자기 연회비가 청구되는거예요..
그래서 바로 전화했죠.. 사실 해지 계속하려다가 카드사에서 자꾸 권해서.. 일단 놔두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연회비 결제하셔야 탈퇴가 된다는거예요..
정말 억울해요.. 1년 연회비를 왜 안쓰는데 내야하냐구요...
실랑이를 좀하다... 진짜 더럽고 더러워서
낸다고 했습니다.
ㅜㅜ정말 피같은돈... 직장인은 알겁니다. 돈버는거 결코 쉽지않아요..
근데 낼름 만원을 도둑질해가는거죠..
왜 내야하는거죠? 이해가 안가;;;
물론 법이 그런데라고 한다면 그건 우리 서민에게 해악이 되는거예요...
카드사에서 정부에 말씀하셔야죠.. 이미지를 위해 말이죠.
전 하나SK카드 저주하고, 저주할겁니다. 완전 이미지 끝장나는거죠. 주위 사람도 결코 못쓰게 할거예요..
전 아예 탈퇴해달라고 했죠... 완전... 제 인생이 이카드를 쓰면 인간이 아닙니다.
정말 기분 나쁘고 짜증나는 날이내요..
작성일:2012-02-09 13:22:58
122.35.24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