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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객을 우롱하는 대한생명

닉네임
산소같은여자
등록일
2012-02-08 10:58:26
조회수
3478
대한생명 대표님? 도대체 대한생명대표는 누군인지 묻고싶네여..

아직도 끝나지않은 대한생명의 고객돈갈취(보험료) 여전한가봅니다.

저는2011년도7월6일정확히 대한생명에 건강진단을받고 보험에 가입헀습니다.

근데이제와서 계약파기...대한생명니들은 잘못이하나도없고 고객만잘못했다는

그런방식은 어디서 나왔니? 대한생명직원들은 입만열면 거짓에다 말바꾸기선수들

그런식이로이제껏 그많은 돈을벌었나봅니다...오늘말했놓고 내일은 않했다고..

대표님이가르치션나여? 고객들한테 나가서 거짓말을해서라도 보험계약해오라고/

그리고 나중에 병걸리면 돈않주면 그만이라고여..그런게 대한생명의 사훈인가여..

고객돈을 받고 몇개월동안이라도 받아쳐먹었으면 보험계약에있는 보험금은 지급을해야지..

어디보험회사에 물어보아도 고객의잘못이 아니라하는데 왜????? 대한생명니네만 그런식으로 고객을

우롱하는지... 고혈압 약 먹고있다고 보험설계사에게 다말했고 그래서대한생명이 지정하는 병원에서

건강진단받으래서 받았고 아무이상없어서 보험계약대한생명니네가해주었잖아..그럼거기에대한 책임을져야지..돈주기싫으니까 .. 청약서고지운운하고..그러면 대한생명 니네도 건강진단에대한책임을져야지..

그리고 설계사교육 잘시켜서 보험계약시켜야지.. 보험계약마음대로해놓고 이제 보험금을 못주겠다고

..아픈사람갖고노냐? 대한생명에근무하는 직원이 그러는데.. 설계사는 대한생명을대표하는사람이 아니라고

하니까.. 그럼 대표가 직접나와서보험 모집을해야되는거아닌가.. 대한생명직원들도못 믿는대한생명설계사를 고객들보고믿으라는건가..

난 니네대한생명한테꼭 고객에대한권리을 찾아야되겠어... 대한생명..없어져야하고... 나같은 고객이또나와야되겠니? 대한생명 말만들어도 너무 온몸에 두두러기가 난다.. 여러분께 부탁합니다.. 대한생명 보험회사는어떻하든 고객에게 돈은적게주거나 않주려고 하는회사입니다.

또하나제가2011년8월26일치질수술과 대장용정수술을 했읍니다.. 근데대장용정 수술에대한 보험금은 않주겠다는겁니다.제가따졌죠..대한생명측에서는 같은날수술을 두가지수술을할경우 한기지만해당한다는거예여..

그게말이됩니까.. 같은날 수술을 했을뿐이고 치질과대장용정은 분명다른부위인데한가지 수술로인정하겠다는겁니다.. 다른보험회사에서는 둘에대한 보험금이 모두입금 되었구여.. 고객한테보험금은달달이 받아쳐먹고 돈주일생기니까않주겠다는심보..

그래서 다시의사한테소견서첨부해서 서류다시접수했더니그제서야 보험금을주더군여.. 지금도 그런 거랍니다.. 저는지금 후두암1기로아산병원에서 월요일부터금요일까지 방사선치료을받고 있습니다.. 31번을받아야하는데..오늘까지15일받았읍니다..목은방사선치료로새까맣게 되어가고있고 목은아파서 밥도제대로 못먹고있습니다... 그런회사가 대한생명입니다.. 대한생명은에는 보험을 들어서는절대안됩니다...여러분" 대 한 생 명 " 꼭 기억해세여.. 보험금 절대 안주는회사라는 사실....
작성일:2012-02-08 10:58:26 122.35.24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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