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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보자의 제보내용을 보면 인터넷 쇼핑몰 워너비걸즈 신발 구입과 관련 신발 사이즈가 맞지 않는 관계로 받은 후 하루 만에 반품을 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에 3주가 지나도록 환불 처리를 해주지 않고 있다고 했는데....당연히 환불을 받아야 합니다.
인터넷쇼핑몰업과 관련 허위 과장 광고로 인한 구입은 계약해제가 가능하며 물품이나 용역의 미인도에는 계약해지는 물론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물품이나 용역이 본래의 구매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에도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보자는 구매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사유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반품을 해달라고 재차 요청을 한 후 반품이 안된다면 내용증명을 보내 입장을 밝히고 법적으로 조치를 하십시요.
다시 밝히지만 제보자는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성일:2013-12-13 15:2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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