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2013.05.30일 구매를 했습니다. 핸드폰이 뻗고 해서 와이파이도 잘 잡히지 않아 총 3번을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바꿀때마다 안되는 부분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드렸고 그뒤로 잘되다가 계속 핸드폰이 뻗고 핸드폰 진동으로 했는데 소리가 나서 한번더 방문했습니다. 초기화 하라고 해서 제가 서비스센터 방문을 못해서 제가 초기화를 했습니다. 사진이 다 날아가서..속상했지만 이건 제 잘못이기 때문에 그냥 넘어갔습니다. 또 동일한 증상이 생겨 다시 방문 했습니다. 방문하니 메인보드 갈아라고 하시더라구요 메인보드 갈면 안그럴꺼라고 했습니다. 메인보드 갈아도 또 똑같은 증상이 일어났습니다. 메인보드 갈고 일주일에 3번 그랬습니다. 서비스센터 직원분과 계속 통화하고 그분도 그러시더라구요 핸드폰을 5번 교환한거나 마찬가지라구요. 핸드폰을 도저히 사용하기 싫고 너무 화가나서 환불을 요청했는데 쓰고있는 핸드폰을 반납해서 일주일동안 자기들이 점검해보고 모아니면 도라고 하시더라구요ㅡ ㅡ 그런불편 겪기 싫고 핸드폰 일주일동안 증상이 발생하지 않다가 제가 가지고 있을때는 또 그럴수도 있지 않습니까? 도저히 이해도 않되고 환불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에는 사진이 다 지워져서 동영상이 없고 메인보드 갈고 일주일만에 3번 증상이 나타난건 동영상촬영본이 있습니다.)
작성일:2013-12-11 16:03:03 61.37.161.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