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린나이 보일러 너무하네

닉네임
린나이 보일러 제보자
등록일
2013-12-02 14:37:07
조회수
3544
2013년 7월4일 보일러 할인마트 563-1004 에서 린나이 보일러를 구매햇습니다
시공을 한후 얼마 있다가 작동이 되지않아 전화를 해서 1차 as를 받았습니다
연통이 짧아서 그런거라고 해서 늘여서 다시 달았습니다
수리후 또다시 작동이 되지 않아 2차 as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밸브관이 잘못돼었다고 해서 수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또 작동이 되지않는거예요
린나이 본사에 전화를 걸었더니 아예 받지를 않습니다
아이가 어려서 보일 러를 빨리 고쳐야 하는데 정말 속상합니다
본사 전화번호 1544-3651
도와주세요
작성일:2013-12-02 14:37:07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