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학원 운영 단말기 구입

닉네임
학원 운영하는 사람
등록일
2013-11-26 14:47:06
조회수
4703
저는 학원을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카드 단말기 회사에서 영업을 하러 오신 에이드 솔루션 정보통신에 단말기 가격(660,000원)은 선 포인트 결제를 했고 전에 쓰던 단말기회사에는 취소를 해준다고 해서 새로운 단말기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9월 18일 부터 2군데 단말기회사에서 수수료가 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에이드 솔루션에 전화 했더니 알아 보고 전화 한다고 했으나 연락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에이드 솔루션 전화번호는 2626-8850 이고 담당 은 이요한 010-7930-2378 입니다
저는 이용 입니다 010-5107-8881
작성일:2013-11-26 14:47:06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