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현대자동차피해보기는싫고고객만피해보네요.

닉네임
김재완
등록일
2013-11-25 17:57:04
조회수
1612
제가 이번년도1월에 새차로 엑센트디젤구입하엿습니다.
새차가나오고 3000키로 엔진오일누수가있더군요.
도색도 울퉁불퉁했습니다
그래서 3개월이전에리콜해달라고하였지만 딴소리만하더군요
그래서 정들여서타볼려고하였지만 터빈,뒷유리창소음,디스크삼발이,실내소음,미션오일누수,엔진벨트쪽소음,브레이크밀림이였습니다.
사고4만키로를주행하고 디스크삼발이를 교체이후 클런치가이상하여서 말씀을드렸더니 와보라는소리도없이 자기들은최선을다햇다고하네요
고칠때마다최선을다했다라고말만하고
유리창으로만인해 4번정도 정비소만들어갔습니다.
1월부터11월까지현대서비스만들어간지16번째입니다.
진짜이렇게이상이많은차팔고자신들은당당하듯이야기를하더군요.
저는정말어이가없더라고요
도색도맨처음에잘못나와서 광택으로잡아준다해놓고 도색면에손상이더생겻네요
안그래도검정색차라서신경도잘써줫는데
광택돌아간자국이그대로남아있네요
진짜엑센트다른사람들도많이타지만10대중9대는거희 수리를받는듯하네요.
작성일:2013-11-25 17:57:04 211.234.201.1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